페이스북 뉴스피드 노출 기준
잡지식2022. 11. 20. 13:59
1 - 게시물을 올린사람과 상호작용이 많은(태그를 하거나 메시지를 주고받는 )사람의 게시물을 우선적으로 더 많이 노출
2 - 사람들의 반응( 좋아요 , 댓글 )이 많은 게시글을 더 노출
3 - 사용자가 글 또는 사진 또는 동영상에 더 많이 반응하는 것을 파악하여 관련된 피드를 더 노출한다
4- 게시물의 최신일수록 더 먼저 노출됨
'잡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어플들의 수익 창출 방법들 (0) | 2022.11.20 |
---|---|
핸드폰 제조사들이 무료로 안드로이드를 쓸수있는 이유 (0) | 2022.11.20 |
삼성 평택 홍채인식 nfc태깅 삼성emm (0) | 2022.11.18 |
ESTJ 특징 (0) | 2022.04.09 |
ENFP 특징 (0) | 2022.04.09 |